본문 바로가기
이건뭔가

광장시장 가시면 빈대떡과 육회 겟하세요.

by 골라드려요 2023. 4. 1.

광장시장하면 빈대떡과 육회죠! 이 두가지 음식 모두 광장시장에서는 빠질 수 없는 먹거리입니다. 특히나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가게마다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메뉴설명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친구랑 같이 광장시장에 놀러가서 맛있는 빈대떡과 육회를 먹고왔어요.

 

빈대떡이랑 육회 둘 다 먹어야하나요?

둘 중 한 가지만 선택해야한다면 어떤걸 골라야할까요? 정답은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빈대떡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제가 간 곳은 녹두빈대떡 뿐만 아니라 고기완자도 판매하는데 이게 진짜 맛있거든요ᅲᅲ 그리고 시장이라서 그런지 다른곳보다 훨씬 저렴하기도 하구요! 만약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 부담스럽다면 포장도 가능하니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ᄒᄒ

 

육회비빔밥 맛있어요?

네! 물론이죠! 근데 이건 취향차이이긴 한데.. 비빔밥보다는 그냥 육회 자체를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밥 위에 올려져서 나오니깐 식감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육회의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외국인들도 좋아하나요?

저번에 갔을때는 한국인 반, 외국인 반이었던것 같아요. 그만큼 유명하다는 거겠죠? 심지어 사장님께서 직접 영어로 설명하시는 모습도 봤어요ᄏᄏ 역시 글로벌한 광장시장이네요~ 이렇게 보니 광장시장엔 먹을 게 참 많은 것 같네요.

다음 번에는 마약김밥 먹으러 가야겠어요! 여러분도 시간내서 광장시장 나들이 가보세요^^

댓글